여름을위한 정장 및 세트 스타일을 알리는 방법

은 눈치 채지 못한 경우 양복과 세트는 이번 여름에 큰 트렌드입니다. 바지 정장 외에도 이번 여름 시즌 반바지 세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예, 작업 환경 밖에서 정장 세트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캐주얼 복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 중 일부가 궁금하다고 확신합니다. 어떻게 우연히 스타일의 정장을합니까? 그러나 여름을위한 정장과 세트를 스타일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슈트를 그래픽 티, 일반 티, 크롭 탑, 브래지어 탑, 스니커즈 및 슬라이드와 단순히 짝을 이루십시오. 다른 방식으로 눈에 띄는 편안하고 세련된 방법입니다.
나는 항상 일하거나 우연히 일하기 위해 양복을 입는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과거에는이 좋아하는 핑크 Jcrew 바지 슈트 세트를 포함하여 과거 작업에서 다른 컬러 바지 정장을 입었습니다. 나는 또한 이전에 운동화와 짝을 이루는 바지 슈트 세트를 착용했습니다. 최근에, 나는 특히 운동화와 슬라이드와 짝을 이루는 캐주얼 환경에서 더 자주 착용하는 것에 대한 사랑을 발견했습니다.
여름을위한 정장 및 세트 스타일을 스타일링하는 방법에 대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rop Top 또는 Bralette와 쌍을 이루십시오

< >

흰색 스니커즈에서 컬러로 스니커즈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 >

컬러 발 뒤꿈치가있는 팝 컬러를 추가하십시오

< >

편안한 슬라이드 쌍을 추가하십시오

이번 여름에 여름 반바지를 스타일링 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의 모습을 위해, 나는 당신의 취향에 따라 두 개의 다른 신발 (발 뒤꿈치와 운동화)으로 스타일링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은 여전히 ​​캐주얼하고 사무실 모양이 적습니다. 작물 탑의 페어링은 캐주얼하며 운동화를 추가하면 모든 곳에서 편안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정장과 세트

< >

< >

< >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지금 필요한 세련된 의상

넓은 다리 바지에서 세련된 것처럼 보이는 방법…

새해 최고의 스팽글 드레스 ‘…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색상을 입는 방법…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