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인도 겨울을위한 아늑한 러시아 패션 진술 우리는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단순히 러시아 패션 사가, 특히 겨울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그들이 나오는 개념이 눈에 미적으로 유쾌하고 매우 기능적이라는 것입니다. 인도에서는 산악 지형이 낮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국적으로 저하 온도가 많지 않지만 러시아 패션 전문가의 얼음 냉기 기후에 대한 드레싱에 대해 한두 가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

러시아 패션 트렌드 :
러시아가 추운 나라, 기후 현명하고 러시아 패션 디자이너가 매우 아늑하고 세련된 러시아 패션 트렌드가 나왔기 때문에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모직 블랙 스케이터 스커트 :
“러시아 스타처럼 페인트를 페인트 나라”는 모든 Pyt가 다크 검은 스케이터 치마를 입을 때 발 뒤꿈치가 달린 검은 색 피쉬 넷 스타킹을 차려 입을 때 말할 것입니다.
출처 : lookbook.nugorgeous 긴 흐르는 코트 :
화려한 길고 흐르는 Peplum 코트는 거의 모든 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서부, 인도-서구까지 세련된 캐주얼 스트리트 스타일 숫자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긴 Peplum 앙상블은 따뜻하고 세련되게합니다.
출처 : gettyimages.inrussian 모자를위한 모자 :
가짜 모피를 곁들인 러시아 모자는 당신이 착용하기로 선택한 것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들은 머리와 귀를 얼음 폭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잘 작동합니다. 모든 흰색 또는 모든 검은 앙상블은 겨울을위한 화려한 러시아 헤드 기어와 함께 예쁘다.

출처 : FashionVibe.netLong 스커트 :
러시아 전통과 조화를 이루고 긴 러시아 스커트에서 큐를 잡은 Jupe Longue Laine은 생생하고 밝은 Laine이 겨울 라운드를하는 회색과 블루스에 긍정적 인 터치를 가져옵니다.
출처 : Armstreet.compretty Floral Faux Fur Jackets :
바람이 가혹하고 차갑게 날아 가면서 따뜻하고 아늑하게 머물면서 밤을 보내거나 이번 겨울에 특별한 사람과 저녁 식사 데이트를하면서 가장 귀여운 꽃 인쇄 가짜 모피 자켓 중 하나를 착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 콜롬비아 패션 진술]
출처 : homesecurity.presspavlovsky 숄 :
인도 파시미나 숄에 대한 러시아의 답변 인 파블로프 스키 숄은 시체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착용자, 자신의 권리에도 패셔니 스타를 유지하는 세련된 장식입니다.

출처 : crinolinesetcie.blogspot.comgorgeous 부족 러시아 코트 :
바지 나 셔츠, 치마, 레깅스 또는 바지로 착용하십시오. 화려한 러시아 자수 코트는 커피를 마시거나 술집에서 친구들과 외출 할 때 아늑한 진술입니다.
[읽기 : 줄리아 빈스 : 러시아 근육 바비]

다크 누드 가죽 코트 :
사무실 정장 위에 착용 한 어두운 누드 가죽 코트로 우아한 모습을 가문화하십시오. 다리의 경우 검은 불투명 스타킹이나 레깅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ijabku.infofaux 모피 코트 :
가짜 모피 코트를 어두운 상단과 데님과 짝을 이루고 발을 위해 어두운 누드에서 발목 길이 부츠를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출처 : Pinterest.cl/leovonzehalf 트위드 체크 코트 :
Half Tweed Check Coats는 인도 및 인도-서구 번호 또는 캐주얼 한 모든 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기후를 염두에두고 가짜 모피 트위드 코트와 일반적인 것 사이를 번갈아 가려고합니다.
[또한 읽기 : 겨울 코트를 통해 패션 스윕 만들기]
출처 : vogue.comcolorful headscarves :
당신의 옷장에는 덮개와 보호를 위해 많은 화려한 머리 스카프가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반적인 성격에 스타일과 세련된 터치를 추가 할뿐만 아니라 거리에서 으르렁 거리는 디바처럼 보이게합니다.
출처 : Outlookweekly.netchristmas 테마 겨울 스웨터 :
러시아 패션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꽤 까다로운 부지는‘못생긴 겨울 테마 스웨터’를 입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레깅스 나 데님이 든 겨울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착용하고 대학으로 향하십시오.
출처 : Whowhatwear.com 우리는이 러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패션 트렌드가 이번에는 오트와 트렌디가되는 방법에 대해 한두 가지를 가르쳐 주셨으면합니다. 글을 쓰고 어떤 트렌드가 당신의 공상을 사로 잡았는지 알려주십시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