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위한 현대식 앙카라 드레스

복장 : 아이콘 옷장 : 여기; 신발 : 여기, 여기 예산 친화적입니다
모두가 기분이 좋게 만드는 드레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지금 나를위한 그 옷입니다. 산후 5 개월 에이 드레스는 그것이 나의 ‘새로운’몸을 어떻게 받아들이는 방식에 놀랍습니다. 나는 드레스의 착용감과 그것이 내 곡선을 어떻게 강조하는지를 좋아합니다. 오프 어깨와 과장된 세부 사항은 적절한 양의 드라마와 섹시한 매력을줍니다. 이 아이콘의 옷장 드레스의 현대적인 앙카라 프린트와 색상은 생생한 느낌을주고 훌륭한 여름 결혼식 손님 모양을 만듭니다. 웨딩 게스트 외모는 재미 있고 위치와 그들에게 적합해야합니다. 나는 이전에 버튼 다운 셔츠와 짝을 이루는 검은 넥타이 이벤트와 공식적인 결혼식 이벤트에 효과가있는이 노란색 미디 드레스에 대단한이 ‘와우 스커트’를 공유했습니다.
오늘날의 앙카라에서 영감을 얻은 웨딩 게스트 룩은 목적지 결혼식에 훌륭합니다. 자메이카, 멕시코 또는 유럽 어딘가에있는 열대 위치를 생각해보십시오… 이 행사에서는 드레스를 흰색 펌프와 짝을 이루기로 결정했습니다. 흰 펌프는 항상 독특한 느낌을 더합니다. 흰색 펌프 외에도 검은 색 펌프 또는 샌들, 오렌지 샌들, 파란색 신발 또는 갈색 펌프/샌들과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발렌타인을위한 최고의 의상 ‘…

이번 여름에 나가는 동안 무엇을 입을 지…

허리가 많은 벨 바닥 진을 입는 방법

집에서 데이트 나이트 아이디어를 시도해보세요…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