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외모에서 영감을 얻은 옷을 입은 2022 년 여름 가이드

Peexo

우리는 항상 세련되고 시대를 초월한 옷을 입은 파리 여성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패션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고 이번 여름에 우리의 관심을 요구하는 특별한 패션 시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그것이 패션과 관련이있을 때, 프랑스 여성들이 그것을 잘하고 있음을 인정합시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쉽고 우아하고 다양한 여성 옷장을 마스터했습니다. 당연히 패션 영감을 검색 할 때 우리는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프랑스 인플 루 언서의 인스 타 그램 계정을 살펴보고 최고의 패션을 얻었습니다.

트렌디 한 복장 여름 영감, 클래식 의상 및 전반적으로 옷을 입기 쉬운 프랑스 인스 타 그램을 보지 않습니까? 그 마법의 도시에 대한 무언가는 우리에게 흥미를 느낍니다. 건축물, 분노, 그리고 많은 중요한 것은 파리 소녀가 가지고있는 단순하고 쉬운 스타일입니다. 길을 잃고 자신과 스타일 감각을 재발견하기에 이상적인 장소 인 것 같습니다.

Morgan_guillon

파리에서 가장 최근의 여름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Instagram에서 프랑스 패션 블로거를 많이 보았고 이번 여름에 어떤 스타일이 어떤 스타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룩 아이디어를 훔쳤으며, 항상 반복적으로 착용하는 기본 의상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신발, 여름 패션
이 꿈꾸는 신데렐라 발 뒤꿈치에“예”라고 말하십시오. 여름을 마치는 데 어떤 선택이 있습니까?

최고의 2022 년 여름 가이드를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읽고, 초대형 옷장에 대한 파리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옷을 입고, 이상적인 여름 모습을 위해 각 품목을 착용하는 방법에 대해 영감을 얻으십시오.

Morgan_guillon

Martinson_onfashion

마리엘 하온

라나카샤

kseniaa.kov

kseniaa.kov

Jeanne_andreaa

faustine.clerc

elodieromy

Anneorion

Amandinebru__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