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헤나 스타일 – 더 깊은 중요성과 중요성

인도 신부는 현재 수십 년 동안 헤나와 손을 장식 해 왔습니다. 역사적으로, 냉각 특성을 가진 헤나는 손에 사용되어 몸에 발을 딛었습니다. 적용 후 피부에 남겨진 사랑스러운 변색은 발뿐만 아니라 손에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으로 이어졌습니다. 수년에 걸쳐 인디언 헤나 스타일은 진행되었으며 훨씬 더 복잡해졌습니다. 각 스타일에는 특정 표시가 연결되어 있으며 이러한 의미를 이해하고 이러한 중요성을 이해하면 헤나 아트의 관련성에 완전히 새로운 빛을 발산합니다.
인도 헤나 스타일을 살펴보고 의미를 이해해 봅시다.

헤나 플라워 디자인이 가장 두드러진 디자인의 꽃, 꽃은 행복뿐만 아니라 행복을 상징합니다. 그런 다음 결혼식과 다른 축하 행사에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것은 어떤 유형의 질문입니까? 바로 여기에는 몇 가지 꽃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 기본적인 인도 메 헨디 스타일은 주로 초보자와 방법을 발견하고 Mehendi가 프로로가 된 것을 발견하려는 사람들에 의해 적용됩니다.
출처 : ilovemehandi.tv [또한 읽기 : Karva Chauth Mehndi Design]
헤나 버드 버드 (Henna Budsbud)는 새로운 삶의 시작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다산뿐만 아니라 기쁨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꽃이 피는 꽃은 대부분의 선호하는 옵션이지만 새끼는 디자인에 새로운 차원을 가져 오기 위해 창의적으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새싹 유형의 헤나 패턴은 일반적으로 신혼 신부 또는 곧 어머니의 손바닥에서 볼 수 있습니다.

[SC : MediaD]
Henna Lotus Designste Lotus는 창조, 은혜, 관능, 아름다움, 여성 성, 순도와 같은 무수한 미덕을 의미합니다. 연꽃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영혼의 각성을 나타냅니다.

출처 : sheclick.comhenna Peacock Designsanother 저명한 스타일은 Peacock Mehendi 디자인입니다. 공작은 헤나 디자인으로 받아 들일 때 절묘하게 보이는 사랑스러운 새입니다. 놀랍게도, 호소는 공작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결혼식을위한 인도 멘디 스타일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출처 : letscreatecrafts.comhenna bird designsapart 공작물의 새 디자인 샤파트, 앵무새와 같은 다른 조류들과 참새와 같은 많은 새들도 마찬가지로 헤나 디자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들은 유연성을 상징하거나 하늘과 지구 사이의 메신저로 생각됩니다.

출처 : facepaintnh.comhenna 어류 디자인이 헤나 스타일은 눈처럼 뚜렷하게 모양이되며 물고기는 여성의 눈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공작이나 꽃만큼 전형적인 것은 아니지만 물고기에는 고유 한 상징적 특징이 있습니다.
출처 : Sheinfashion.comhenna 나비와 잠자리 나비는 나비가 개선과 변화를 상징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정교한 날개와 모양의 나비와 잠자리는 미묘한 느낌을 공급합니다.

출처 : Hennamoon.comhenna Water Designswater는 일반적으로 잔물결의 패턴으로 표시됩니다. 강이나 개울이 계속 흐르는 것처럼, 인생은 감정뿐만 아니라 일련의 일련의 수정입니다. 물은 마찬가지로 정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출처 : rippleffectsweddings.comhenna 파충류 디자인 송은 주류 헤나 디자인의 일부가 아닙니다. 결국, 신부는 손이나 발에 뱀이나 도마뱀을 기능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탁월한 관련성을 가지고 있으며 깨달음을 찾는 사람들로서 강력한 지시를 전달하는 데 활용됩니다.
출처 : hennamoon.comhenna 만다라 디자인 사전은 만다라를 힌두교의 세계를 대표하는 원형 인물과 불교 상징주의로 정의합니다. 헤나 디자인으로서 만다라는 우주를 나타냅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원형 모양으로 인해 Mehndi 예술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pinimg.com 신체에 사용 된 헤나의 중요성 특정 의미를 가진 스타일에서, 어떤 신체의 일부도 마찬가지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 / 손바닥에 헤나 스타일을 갖는 것은 당신의 세계로의 사용을 상징합니다. 손 뒤쪽의 헤나 스타일은 보호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그와 관련된 강한 품질을 가진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은 지구와 연락을 취하는 우리의 유일한 지점이므로, 당신이 얻는 스타일은 지구의 유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헤나는 매일 새로운 스타일이 등장 할뿐만 아니라 예술이되었지만,이 예술 형식과 관련된 많은 신비와 많은 커스텀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헤나 디자인을 얻을 때, 디자인의 관련성을 발견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하고, 당신이 발굴 한 것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