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우드 여배우 호소 트릭을 지금 시도해야 할 트릭

당신은 너무 멋진 호소 트릭에 대해 들었을 것입니다. , Hema Malini는 비밀을 호소합니다. Anushka Sharma는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는이 볼리우드 여배우 호소 트릭이 자세한 내용에 대해 조금 더 검사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얼굴에 꿀을 활용하는 경우, 우리는 그 뒤에있는 과학을 검사하여 그들이 왜 그것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미가 될 것입니다.
최고의 볼리우드 호소 비밀 중 5 개
이제 볼리우드 여배우 호소 비밀의 비밀의 과학을 이해할뿐만 아니라 그들 중 5 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Madhuri Dixit
그녀의 미소는 우리가 그녀의 연기 기술뿐만 아니라 우리를 가가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매력적인 피부와 탄력있는 머리카락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녀의 피부를 위해, 그녀는 하루에 두 번 거래를 씻은 후 혈청을 사용하고 토너 외에도 나이트 크림을 사용합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의 경우, Diva는 적당한 허브 샴푸로 세탁 할뿐만 아니라 마요네즈로 만든 수제 헤어 팩과 올리브 오일, 과일 및 한 달에 두 번 피마자 기름에 빠지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출처 : bookmyfunction.comrekha
볼리우드의 상록수의 호소뿐만 아니라 매우 놀랍습니다. Rekha는 시대를 초월한 호소의 전형이며 이것이 우리가 그녀의 호소 속임수를 이해하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그녀는 일상적인 피부 클렌징, 토닝 및 모서리 화뿐만 아니라 청소를 위해 피부를 제거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녀는 Facials뿐만 아니라 DIY 스킨 스파를 활용하여 무더운 매력적인 피부의 건강과 건강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결코 타협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에 매력적인 파도를 위해, Rekha는 꿀이 달린 계란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깊은 상태로 한 헤어 팩을 입력 할뿐만 아니라 광택을 내고 바운스하고 방사합니다.
[SC : MediaD]

출처 : wiseshe.comaishwarya rai
Aishwarya Rai는 건강과 건강에 대한 괴물이므로 건강과 건강에 가난하고 일반적인 복지에 가난한 사람을 위태롭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 미스 월드 (Miss World)는 클렌징, 토닝, 매일 피부를 보습 할뿐만 아니라 수제 DIY 스파를 사용하여 피부를 깨끗하게하고 조절하는 것을 믿습니다. 오이 주스는 그녀가 다루는 세상이며 쌀 물 안면은 각질 제거 목적으로 그녀의 표준입니다. 그 외에도, 그녀는 두부와 우유를 사용하여 그녀와의 거래를 세탁하고 피부를 보습합니다.
출처 : a2zlifestyles.compriyanka Chopra
Priyanka Chopra는 DIY 스킨과 헤어 트리트먼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는 너무 완벽하게 보입니다. 그녀의 피부와 스크럽을 다루는 것은 쌀가루와 꿀의 선의로 구성되며, 꿀은 피부를 각질 제거하고 보습을 촉진합니다. 그녀의 피부 색조를 밝게하기 위해, 그녀는 거의 매일 두부 컵을 사용하여 피부를 닦고 청소합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의 경우, 그녀는 멀티 비타민을 사용하고 뜨거운 머리 기름 치료를 즐기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출처 : Hellomagazine.comkareena Kapoor
Kareena Kapoor는 화학 물질이있는 화장품을 활용하는 것을 믿지 않고 매우 엄격한 다이어트 계획을 준수합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의 경우, 그녀는 오일- 아몬드, 코코넛 및 피마자의 혼합을 사용하고 뜨거운 모발 터번 치료법을 준수합니다. 그녀의 피부를 위해, 그녀는 코코넛 물뿐만 아니라 오이 주스와 함께 꿀과 함께 꿀과 짙은 컨디셔닝 및 보습을위한 두부와 함께 세탁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또한 읽기 : Kareena Kapoor 다이어트]

출처 : Wiseshe.com Bollywood 유명인의 헤어 케어 트릭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피부가 많으며 다음에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러나 B- 타운 여성이하는 일을 알면 패션 여성에서 우리는 이전 게시물 에서이 DIY와 수제 치료법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똑같이하는 것에 대해 믿어야 할 때, 볼리우드 여배우 호소 아이디어를 준수하는 시간입니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