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에서 피부, 컨디셔닝, 깊은 청소에 이르기까지, 장미 물이 하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되는 방법

. 그런 다음 신체가 원했던 최고의 장미수 이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세계 최고의 약국 화장품뿐만 아니라 머리카락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뿐만 아니라 먹이를주는 구입할 수있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제품을 이용할 수 없었던시기를 되돌아보십시오. 그러나 할머니와 어머니는 피부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머리카락을 가졌습니다. 당신도 장미 물 혜택을 얻고 싶다면, 물이나 장미수의 장미 꽃잎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읽어!
[읽기 : 건조한 피부를위한 장미 페이스 팩]

피부와 머리카락을위한 장미 물
산화 방지제 또는 매력의 항염증제 성분뿐만 아니라 의료, 총 소화전에 대한 항균성에 대해 이야기하면 장미수 사용의 경이로움을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 시대와 나이뿐만 아니라 과학도 피부와 머리카락을위한 로즈 워터가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충분한 증거를 제공했기 때문에 B-Town의 주인공물뿐만 아니라 유명인들의 가장 광택도 목욕을하고 있습니다.
장미 물이 피부에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대부분의 인도 소녀들은 아침에 가장 먼저 깨어날뿐만 아니라 얼굴에 쌀쌀한 장미 물을 뿌릴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 들었을 수도 있고 인기있는 베이커리의 핫 케이크와 같은 인도 여성들이 머리카락과 피부를위한 로즈 워터를 승인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피부가 매우 민감한 경우면 구체에 약간의 장미 물을 빙빙 돌리고 피부 표면에 문지르면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마찬가지로 장미 물의 도움으로 주름, 흠, 어두운 곳 및 연령대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뿐만 아니라 밤에 약간의 얼굴을 뿌릴뿐만 아니라 산화 방지제가 피부를 깨끗하게하고 청소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완전 자유 라디칼의 맹공격과 해로운 자외선과 싸울 수 있습니다. 태양도.
출처 : Indiatimes.in3. 햇볕에 쬐인 경우 피부의 영향을받는 부위에 약간의 장미 물을 문지르면 발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C : MediaD]
4. 매우 건조한 피부의 경우, 로즈 워터 캡과 혼합 된 글리세린의 감소와 보습제로 적용하면 하루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5. 파이트와 십대와 성인 여드름 문제가있는 여성뿐만 아니라 매일 매일 두 번 장미 물을 사용하여 여드름뿐만 아니라 여드름, 모공의 피지 침전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수화시킬 수 있습니다. .
출처 : NetDNA-CDN.com 피부에 대한 로즈 워터의 이점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이제 머리카락을위한 장미 물 컨디셔너에 집중합시다.

3. 비타민 E 캡슐을 분쇄하고 내용물을 장미수의 캡에 부어 넣습니다. 머리카락에 동일하게 바르고 30 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쌀쌀한 물과 팻 드라이를 씻어 내십시오. 이 일주일에 세 번을 할 때, 당신은 칙칙하고 마른 머리카락, 많은 생명을 가져올 것입니다.

출처 : anganicxbenefits.com 오늘은 얼굴과 머리카락의 장미 물의 이점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장미수 토너가 제공되기 때문에 모공을 청소하고 열린 곳을 닫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공 피부도. 로즈 워터 매력 제안에 대해 알려 주시고 글을 쓰십시오!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